#접속 이상 증상시 해결방법!

증상1 :

이 증상의 경우는 사용하시는 컴퓨터에
리니지 리마스터 클라이언트가
설치되어 있지 않는 경우입니다.

https://lineage.plaync.com/download/index

위링크에서 클라이언트 설치 후에 마지막 패치까지
진행해주시면 해결됩니다.





증상2 :


이런 메세지로 접속기 실행이 되지 않을 경우는

만약 리니지 리마스터 클라이언트를 설치 한 후 본섭이나
기타 다른섭을 잘 이용하셨는데 저런 메세지 출력 후
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라면

기타 다른섭의 접속기가 본 클라이언트를
건들었기 때문에 발생된 원인입니다.




위 2개 링크에 가셔서 x86 으로 다운로드후 설치하세요.

2개다 설치하시면 됩니다. 그렇게 해도 되지 않으실 경우에는

클라이언트를 완전 삭제 후 다시 설치하셔야 합니다.





증상3 :

간혹 백신프로그램에 감지되어 접속기가 삭제되는경우
저희 접속기는 단독으로 사용중인 접속기라서
각종 핵 및 접속기를 분석하는걸 방지하고자
암호화처리를 하였습니다.
이 암호화 과정때문에 백신에 감지되는것입니다.
지속적으로 백신에 감지되지 않는 방법을 연구중입니다.
불편하시더라도 잠시 백신을 중지 하시고 실행하시면 됩니다.

디펜더 예외처리 방법


Windows 설정 -> 업데이트 및 보안으로 이동합니다.



Windows 보안 -> 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로 이동합니다.



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아래 있는 "보안 -> 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"를 클릭합니다.



제외 항목에 있는"제외 추가 또는 제거"를 클릭합니다.



여기서 "+ 제외 사항 추가"를 클릭하면 제외 가능한 항목들이 나옵니다.
파일, 폴더, 파일형식, 프로세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.
해당 형식을 클릭하고 위치나 파일을 선택해주면 예외 설정 완료입니다.